Suspension
-
- Front Cross Member
- 전방 타이어 내측과 엔진아래 차체에 장착되어 차량주행 시 타이어를 통해 전달되는
충격, 진동, 소음을 자체 강성과 연결 구조를 통해 감소시키고 차체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
운전자에게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
-
- Front Lower Arm
- 차량주행 시 타이어를 통해 전달되는 충격, 진동, 소음을 BUSH 고무와
BALL JOINT 링크 구조를 통해 감소시키고 차체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
운전자에게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
-
- Rear Cross Member
- 차체 후방에 장착되어 차체강성 보강 및 승차감을 향상시키고, 기능부품들을 고정ㆍ지지하여 노면으로부터 발생하는 제동력, 구동력, 회전력 등
노면 반력에 대한 강성 유지
-
- CTBA
- TORSION BEAM AXLE SUSPENSION의 한 형식으로 BEAM의 비틀림으로
차량 롤을 억제하여 샤시부품을 지지하고 주행 중 타이어를 통하여 들어오는 좌우,
전후, 상하력을 지지하여 타이어의 이상 거동을 방지
-
- TOP POT ASSY
- 스프링과 쇼크 업소버가 하나로 합쳐진 형태로 노면의 충격이 차체나 탑승자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충격을 흡수하는 장치
주행시 필요에 따라 차고 및 무게중심 조절 가능 기능과 노면 변화에 따라 차체의 진동을 줄여주는 제어시스템을 함께 적용해 편안한 승차감 제공
저상버스, 장거리 주행용 관광/고속버스 등 대형자동차와 튜닝 자동차 및 철도 차량에 널리 채용